2022/10/30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BLISS.7 공항 라운지 무제한 이용 더라운지 + PP카드 발급 (연회비 이용유의사항)

 2022년 현존 최고 가성비 공항 라운지 카드는 기업은행 BLISS.7과 부산은행 경남은행 REX카드임. 

이 두가지 카드 중에서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기업은행 BLISS.7 카드를 추천함. 연회비는 20만원이지만공항 라운지를 더라운지멤버스로도 이용할 수 있고 VISA로 발급한 고객의 경우 신청하면 PP카드도 발급해주기 때문.

물론 PP카드가 라운지 입장에서는 1타라서 재론의 여지가 없지만, 실물카드를 깜빡하는경우 더라운지 앱으로 이용권 발급해서 사용하면 딱 좋기 때문임. 특히 가장 좋은 점은 무제한 이용이라는 점. 실적조건도 없다. 다만 PP카드의 경우 3개월 이내 해당 신용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금액이 청구된다는 점을 꼭 기억해두자. 

그리고 이 PP카드나 더라운지 멤버스는 본인에게만 해당되고 동반인은 비용이 청구된다. 또 가족카드는 해당이 없으니 가족카드 발급은 의미가 없다.



그리고 한가지 더  BLISS.7은 또 별도의 혜택도 있는데 그 중 공항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라면 상당히 괜찮은 혜택으로 공항철도 편도 무료 티켓, 공항리무진 최대 1만원 할인 제공 이 두가지다.

이 두가지 서비스는 하나로 묶여서 월1회 연 12회 한도가 있지만 공항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라면 상당히 좋다. 특히 공항철도는 인천공항에서 편도 무료가 제공된다. 공항리무진은 최대 1만원 할인이라는 점은 꼭 참고해야 하겠다.


* REX카드는 연회비 15만원으로 블리스7보다 5만원 저렴하지만 역시 PP카드 발급이고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실적조건도 없다. 경남은행 REX는 인터넷 발급도 가능해서 접근도 편리하다. 부산은행REX는 지점방문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역시 본인에게만 PP카드가 발급되고 본인만 이용가능하다.


* 현대카드 그린이 연회비 15만원에 더라운지 연 10회 이용가능한데 연회비야 어차피 제공해주는 바우처로 다 퉁쳐지기에 큰 의미가 없다. 현대카드는 레드역시 라운지가 연 10회만 제공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