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에 오버랩되는 광고
광고와 콘텐츠가 겹침: Google 프로그램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게시자는 어떠한 방식으로든 Google 광고의 작동 방식을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가 사이트 콘텐츠를 일부 가리거나 웹페이지 부분이 광고를 일부 가리도록 광고를 배치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속임수가 있는 광고 구현
광고 게재 속임수: 어떤 방식으로든 광고임이 드러나지 않도록 Google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Google 광고와 사이트 콘텐츠는 명확히 구분되도록 해야 합니다. 비합리적인 광고 게재로 인해 사용자들이 광고 내용을 사이트 콘텐츠로 착각하여 클릭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아래는 일부 비합리적인 배치의 예이며, 반드시 아래의 예시에만 한정되지는 않습니다.
- 광고를 사이트 첫 화면에 과다하게 게재하여, 첫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충분하지 못하여 광고내용을 사이트 콘텐츠로 착각하도록 하는 경우.
- 이미지 광고를 텍스트나 다른 이미지와 함께 배치함으로써, 이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착각하도록 하는 경우.
또한 게시자는 광고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에서 게재되는 방식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
이런 경우의 경고 문구는 사이트 수준 위반으로, 계정 비활성화는 아니고, 사이트 수준에서 경고가 나오거나 광고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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